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스토어

스마트스토어 위탁 판매

by 사업가당 2024. 2. 22.

책에서 본대로 위탁 판매를 하기 시작했다. 위탁 도매사이트에서 제품을 끌어다 스마트 스토어에 올리기 시작했다.

제품이 팔리질 않는다. 맘은 조급해졌다. 자본금은 점점 까먹고 제품은 팔리지 않았다.

확인해 보니 내가 올린 제품들은 하나같이 경쟁 업체보다 판매가가 높았다.

심지어 내가 도매가로 사온 가격보다도 경쟁업체 판매가가 낮았다.

절망이다. 자본금 확충할 방법을 찾아야한다.

반응형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스토어 판매 종료  (0) 2024.02.22